국내 화장품 기업의 수출 판로를 열어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19일 5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했음을 알렸다.
이러한 중요한 행사가 치러지는 중
(주)파이온텍이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의 오픈식 메인을 장식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충북도와 청주시, 오송바이오진흥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 행사에 김부겸 총리, 이시종 충북 도지사, 함범덕 청주시장 및 화장품, 바이오 관련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파이온텍의 김태곤 대표가 파이온텍의 핵심 기술과 제품에 대한 심도 깊은 소개를 진행하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34개국 428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기업관 및 제품 홍보관을 통해 기업 소개와 제품의 특성 등 상헤한 정보를 전달, 화상 수출 상담회를 활용하여 수출 판로 개척에 나서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다.
시대상을 반영하듯 오프라인 행사 외 온라인 행사 등 비대면 행사를 진행 중인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이를 통해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해외 유저와 바이어에게 색다른 형태의 제품 홍보를 진행, 온라인관을 통해 다양한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주)파이온텍은 이런 중요한 행사의 메인 오프닝을 비롯 온라인관을 통해 전 세계 45개국 620명 해외 구매자 및 59만 명의 온라인 방문자들에게 파이온텍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등 박람회의 취지에 부응하여 행사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2013년 행사가 개최된 이후 꾸준히 박람회에 참석하며 Bio-Health 분야의 강자임을 인정받고 있는 파이온텍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존재감을 쌓고 있는 중이다.
파이온텍은 이러한 국제행사에 꾸준히 참가하여 K-뷰티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